티스토리 뷰

생활정보

가슴 커지는 음식 BEST3

바다를 떠난 고등어 2018. 1. 10. 15:48


가슴 커지는 음식 BEST3

 

가슴이 큰 여성은 남자로부터 성적 매력을 끌어내기가 좋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. 가슴이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수단으로 생각해 가슴에 많은 관심을 가진다고 합니다. 그러나 가슴은 성장기에서 철저한 관리를 통해 가슴을 커지는데 도움을 줄 수는 있지만 성인이 되어서는 가슴을 키우기란 한계가 있습니다. 후천적인 방법 외에는 자연적으로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낼 수는 없습니다.그래도 현재의 가슴보다 노력으로 가슴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은 주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
여성은 생리 때가 되면 가슴이 커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여성의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라는 호르몬 때문이라고 합니다. 이 호르몬의 영향으로 가슴이 부풀었다가 생리가 끝나면 가슴이 가라 앉습니다. 음식에도 이 호르몬과 유사한 이소프랄본이라는 성분을 가진 음식이 있는데 그 음식을 섭취하면 생리 때와 같은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. 결론적으로는 가슴이 항상 부풀어 있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.


 

가슴이 커지는 음식



에스트로겐 함유된 음식

 

곡물류에 에스트로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. 렌틸콩, 통곡물, 석류, 해바라기씨 등을 섭취하면 가슴이 커질 수 있습니다.

 


단백질음식


단백질이 많은 음식을 섭취해도 가슴에 도움이 됩니다. 운동하는 사람들은 단백질을 섭취하여 근육을 키우곤 합니다. 단백질은 몸에 있어 없어서는 영양소 이기 때문에 많이들 섭취하고 있습니다. 닭 가슴살, 생선, 계란, 우유 등을 섭취하면 가슴이 커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.


 

충분한 비타민 섭취

 

우리 몸에 비타민은 세포의 손상을 막아주고 세포를 촉진 시켜준다고 합니다. 요즘 피부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콜라겐을 생산하는데도 도움은 줍니다. 비타민이 부족하면 가슴의 커지는데 해가 될 수 있으며, 자연적으로 가슴을 커지게 하는 방법 중 비타민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 비타민은 당근, 바나나, 피망 등 주로 과일과 채소 종류에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 


항상 여자들은 살이 찌면 가슴만 남기고 다른 부위는 살이 빠졌으면 하는 생각을 항상 하고는 합니다. 그러나 그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.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비타민이나 단백질이 많이 든 음식을 섭취한다면 천천히 자연스럽게 가슴이 커질 수 있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기 바랍니다.


나의 영어 사춘기
저자 : 이시원
출판 : 시원스쿨(시원스쿨닷컴) 2017.12.22
상세보기


댓글
댓글쓰기 폼
공지사항
링크
TAG
more
«   2022/07   »
          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            
글 보관함